วันเสาร์ที่ 25 สิงหาคม พ.ศ. 2555

SNSD Beautiful Restriction คำแปล+ซับไทย




>>   SNSD ALL SONG LYRICS   <<





SNSD  Beautiful Restriction คำแปล+ซับไทย
(คำแปลดูในคลิปซับไทยเลยนะคะ)


♬ 아름다운 구속 / 김종서
อารึมดาอุนกูซก/คิมจงซอ


오늘 하루 행복하길 
โอ นึล ฮารุ แฮงบก ฮา กิล
언제나 아침에 눈뜨면 기도를 하게 돼  
ออนเจ นา อ าชี เม นุน ตือ มยอน คีโดรึล ฮาเกเดว
달아날까 두려운 행복앞에
ตา รา นัล กา ทู รยอ อุน แฮงบก อา เพ
널 만난건 행운이야 
นอล มา นัน กอน แฮง อุน อี ยา
휴일에 해야 할 일들이 내게도 생겼어
ฮยู อิ เร แฮ ยา ฮา อิล ดือ รี แน เก โด แซง กยอ ซอ 
약속하고 만나고 헤어지고
ยัก ซก ฮา โก มัน นา โก เฮ ออ จี โก 
조금씩 집앞에서 널 들여 보내기가 
โช กึม ซิก ชี บา เพ ซอ นอล ดือ รยอ โพ แน กี กา
힘겨워지는 나를 어떡해 
ฮิม กยอ วอน ชี นึน นา รึล ออ ตอก แฮ
처음이야 내가 드디어 내가 
ชอ อึม อี ยา แน กา ดือ ดี ออ แน กา
사랑에 난 빠져 버렸어
ซารางเง นัน ปา จยอ บอ รยอ ซอ 
혼자인게 좋아 나를 사랑했던 나에게 
ฮน จา อิน เก โช ฮา นา รึล ซาราง แฮซ ดอน นา เอ เก
또다른 내가 온 거야
โต ดา รึน แน กา อน กอ ยา 
아름다운 구속인걸
อา รึม ดา อุน กู ซก อิน กอล
사랑은 얼마나 사람을 변하게 하는지 
ซารางึน ออล มา นา ซารามึล บยอน ฮา เก ฮา นึน จี
살아있는 오늘이 아름다워
ซารา อิซ นึน โอ นือ รี อา รึม ดา วอน 

조금씩 집앞에서 널 들여 보내기가 
โช กึม ซิก ชี บา เพ ซอ นอล ดือ รยอ โบ แน กี กา
힘겨워지는 나를 어떡해 
ฮิม กยอ วอน ชี นึน นา รึล ออ ตอน แฮ
처음이야 내가 드디어 내가 
ชออึม อี ยา แน กา ดือ ดี ออ แน กา 
사랑에 난 빠져 버렸어 
ซาราเง นัน ปา จยอ บอ รยอ ซอ
혼자인게 좋아 나를 사랑했던 나에게 
ฮน จา อิน เก โช ฮา นา รึล ซารางแฮซดอน นา เอ เก
또다른 내가 온거야 
โต ดา รึน แน กา อน กอ ยา
처음이야 내가 드디어 내가
ชออึม อี ยา แน กา ดือ ดี ออ แน กา
사랑에 난 빠져 버렸어 
ซาราเง นัน ปา จยอ บอ รยอ ซอ
혼자인게 좋아 나를 사랑했던 나에게 
ฮนจา อิน เก โช ฮา นารึล ซารางแฮซ ดอน นา เอ เก
또다른 내가 온거야 
โต ดา รึน แน กา อน กอ ยา
또다른 내가 온거야 내앞에 니가 온거야
โต ดา รึน แน กา อน กอ ยา แน อา เพ นี กา อน กอ ยา




K - ELF_กุลสตรีเกาหลี@SZ

ไม่มีความคิดเห็น:

แสดงความคิดเห็น